본문 바로가기
더 오피스

직장인영어 영어회화 영어표현 더 오피스 시즌 1-3 I groomed him

by 유스잉 2023. 2. 28.
반응형

출처/쿠팡플레이

. groom (동물을) 손질하다, 다듬다, 훈육하다/~를 위해 준비시키다

출처/캠브리지

. I groomed him. 제가 훈육을 시켰어요, 제가 준비를 시켰어요. 

 

. I made him what he is today. 오늘날의 그를 제가 만들었어요. 

 

I groomed him. 
I made him what he is today. 
내가 그를 키웠어요. 
오늘날의 그는 제가 만든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