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오피스

I'm on it 내가 할게요 미드 영어 회화 문장

by 유스잉 2024.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스잉입니다.

미드를 보도가 자주 듣게 되는 영어 문장 중 하나가 I'm on it입니다.

나는 그것 위에 있다?

I'm on it의 뜻은 '내가 할게요, 그렇게 할게요'라는 의미입니다.

마이클이 드와이트에게 업무를 지시합니다.

Have Padge do it or the sea monster.

페지가 그것을 하도록 해 또는 바다 괴물

이렇게 얘기를 하니까 드와이트가 I'm on it이라고 대답을 합니다.

즉, 그렇게 하겠는 얘기입니다.

쿠팡플레이

 

'on it'의 영영 사전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on it :

doing something that needs to be done, or trying to solve a problem

해야 할 필요가 있는 일을 하다 또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다

케임브리지

 

We need help with web disign. Don't worry, I'm on it.

우리는 웹 디자인 도움이 필요해. 걱정 마, 내가 할게.

We need the financial report by the end of the day. I'm on it.

우리는 오늘까지 재무 보고서가 필요해. 내가 할게.

There's an issue with the website loading slowly. I'm on it.

웹 사이트 로딩이 천천히 되는 이슈, 문제가 있어. 내가 해결할게, 내가 할게.

 

 

'I'm on it' 어떤 일이 요청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그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처리하겠다는 것을 표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활용도가 높은 표현이기 때문에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I'm on it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