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오피스

영어이디엄 미드영어공부 성인영어회화 <더 오피스 3-1> get cold feet

by 유스잉 2024.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스잉입니다.

오늘같이 공부할 내용은 get cold feet입니다.

발이 차갑게 되다?

어쩌면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너무 겁에 질려버리면

발도 차가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get cold feet

갑자기 겁이 나다, 두려움을 느끼다.

. cold feet

겁, 공포, 달아나려는 자세

화면 속 상황은

팸이 결혼식을 앞두고

갑자기 겁이 나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고

말하는 장면이에요.

 

쿠팡플레이

 

I got cold feet a few days before.

며칠 전 갑자기 겁이 났어요.

아래 영영 사전을 보겠습니다.

 

케임브리지

 

 

. get cold feet :

to suddenly become too frightened to do something you had planned to do,

especially something important such as getting married.

Ex) I was going to try bungee jumping, but I got cold feet.

난 번지 점프를 시도했었어요. 하지만 너무 겁을 먹었어요.

오늘은 '겁을 먹다, 공포를 느끼다'의 뜻인

get cold feet 영어 표현에 대해서

공부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ve a energetic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