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오피스

punk 영어 단어 뜻 속이다 <더 오피스 3-8> 영어사전 영어회화 슬랭

by 유스잉 2024.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스잉입니다.

오늘은 영어 단어 punk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punk는 강렬하고 공격적인 음악의 장르인 펑크(punk)의 뜻이 있습니다.

그리고 불량 청소년을 펑크라고 부릅니다.

동사로는 남을 속이다, 놀리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punk :

명사. (음악) 펑크, 불량한 남자, 불량 청소년

동사. 속이다, 놀리다

마이클이 갑자기 사무실로 들어와서는 큰소리로 얘기를 합니다.

They punked us.

They punked us good.

그들이 우리를 속였어.

그들이 철저히, 잘 우리를 속였어.

 

쿠팡플레이

케임브리지 영영 사전의 정의를 보도록 할게요.

punk :

to trick or make fun of someone

속이거나 누군가를 놀리다

 

케임브리지

 

Ex) Then they realized they'd been punked.

그러고 나서 그들은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My friends believed I woke up early this morning, but I actually punked them.

내 친구들은 오늘 아침에 내가 일찍 일어났다고 믿었다.

하지만 실제로 나는 그들을 속였다.

 

 

They believed his ridiculous story, but later they realized they'd been punked.

그들은 그의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믿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들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래는 '속이다'의 뜻을 가지는 영어 단어 또는 영어 표현이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ool

take someone for a ride

play tricks

screw somebody over

 


 

지금까지 속이다의 뜻을 가지는 영어 단어 punk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